내면의 평화를 위한 상품 제안하는 온라인쇼핑몰 ‘마인드풀 마켓’ 리뉴얼 오픈

서울–(뉴스와이어)–내면의 평화를 위한 상품을 제안하는 온라인 쇼핑몰 마인드풀 마켓(MINFFUL MARKET, 대표 김민지)이 리뉴얼 오픈됐다고 10일 밝혔다.

2020년부터 운영되고 있는 마인드풀 마켓은 ‘내 안의 평화를 위한 하루 한 번의 의식’이라는 콘셉트 아래 명상이나 수행, 다도 등에 필요한 다양한 오브제를 판매하는 웰니스 전문 온라인 쇼핑몰이다.

리뉴얼된 쇼핑몰은 △명상 시 호흡을 관찰하는 모습을 형상화해 향을 피울 수 있는 용도로 만들어진 ‘향완:숨’ △빛을 켜는 마음으로 기도할 수 있는 향초 ‘향초:기도’ △청아하게 울려퍼지는 종소리를 담은 ‘명상종:맑음’ △마음이 담긴 주얼리 ‘비움·마음씨·사띠’ 등의 마인드리추얼(MIND RITUAL)을 비롯해 향긋하고 고요한 여정으로 떠날 수 있도록 다양한 차(茶)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만트라티(Mantra Tea), 방석·죽비·족자·목탁·염주 등 스스로의 수행을 도우며 ‘붓다로 살자’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다르마켓(DHARMAKET) 등 세 가지 메인 카테고리 아래,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돼 있다.

마인드풀 마켓 관계자는 마인드풀 마켓은 ‘내 안의 평화를 위한 하루 한 번의 의식’이라는 슬로건처럼 △바쁜 일상 속 △명상이나 수행 △다도 등을 통해 오롯이 나만은 위한 평온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생활 속에서 웰니스를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며, 고객 니즈를 반영해 관련 카테고리를 꾸준히 확대해나갈 계획으로, 웰니스 문화 산업 성장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마인드풀 마켓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mindfulmarke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인드디자인 소개

마인드디자인은 문화재청형 사회적기업으로, 전통문화 소비의 일상화를 이루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하고 실행하는 청년 소셜벤처다. 일상에서 잊히고 소외되고 있는 한국 전통문화를 현대에 맞게 재해석해 좀 더 많은 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즐기는 전통문화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 우리 스스로가 한국다움을 즐기는 것. 그것이 진정한 한류의 가치이며, 우리의 자부심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

마인드풀 마켓: https://www.mindfulmarket.co.kr/

웹사이트: http://www.mindd.co.kr

이 뉴스는 회사가 작성해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뉴스와이어는 제공 회사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마인드디자인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