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코리아, 비트캡슐 한정판 기획세트 조기 완판

서울–(뉴스와이어)–라이온코리아의 국민 세탁세제 브랜드 ‘비트’는 새해를 맞아 선보인 캡슐세제 온라인 한정판 기획세트가 큰 호응을 얻으며 단기간 내 초기 물량 완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라이온코리아는 이번 기획세트의 풍성한 구성과 세대를 아우르는 캠페인 기획이 입소문을 타고 공식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등에서 조기 완판을 기록했다며, 큰 호응을 보여준 소비자에게 보답하고자 추가 물량을 긴급 확보해 앙코르 행사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1월 6일 출시된 비트 캡슐세제 온라인 한정판 기획세트는 ‘포인원(4-in-1)’, ‘실내건조’ 42개입 2개가 두 개 박스에 담겨 가족 또는 지인과 나눠 쓸 수 있는 구성으로 기획됐다. 1월 14일 저녁 6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도 동일 날짜, 동시간대 시청자 수 1위를 기록하며 큰 관심을 받았다.

‘비트’의 상징인 블루 컬러의 택배 박스와 제품 박스에 한정판 캠페인 메인 카피인 ‘어머니는 비트캡슐이 좋다고 하셨어’ 문구를 강조하고, 박스 2개를 붙여서 연출해도 카피가 완성되는 디자인으로 인스타그래머블한 요소를 중시하는 MZ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한 것도 좋은 반응을 낸 것으로 분석됐다.

비트는 2월 18일까지 한정판 캠페인 출시 기념 이벤트도 이어간다. 라이온코리아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멤버십 라운지 가입 및 한정판 세트 구매 후 포토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LG오브제컬렉션 워시타워·스타일러 세트 △롯데 시그니엘 숙박권 및 식사권(서울·부산 택 1)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 세트 등 경품을 증정한다.

라이온코리아 소개

라이온코리아는 더 좋은 습관 만들기로 사람들의 일상에 기여하는 라이프&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130여 년 역사의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일본 라이온의 한국 법인이다. 라이온코리아는 변화하는 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고자 가산디지털단지 내 연구소와 인천에 자체 공장을 가동하고 있으며 △아이! 깨끗해 △비트 △참그린 △시스테마 △온감테라피 등 주력 브랜드 상품 대부분을 직접 생산하고 있다. 또 △휴족시간 △아이미루 △페어아크네 등 일부 제품군은 일본 라이온에서 완제품을 수입해 합리적 가격대에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lionkorea.co.kr/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라이온코리아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