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게이트 하드디스크 불량났을시 무상기간이 남아있는지 인터넷으로 확인 방법입니다
먼저 시게이트 공식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시게이트 공식사이트 -> https://www.seagate.com/kr/ko
홈페이지 접속하시면 오른쪽 상단에 지원을 클릭해주세요
왼쪽 하단에 보증 및 교체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일련번호(S/N) 입력하는란에 S/N코드를 입력해주신뒤 보증확인 눌러주시면 됩니다.
S/N코드를 모르시는 분들은 밑 사진을 참조해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입력후 확인 누르면 밑 사진처럼 워런티해서 년월일이 나옵니다..
그기간이 무상A/S기간입니다.. 아직 남아있다면 빨리 A/S센터에 접수해서 무상수리,교체받으시길바랍니다.
A/S 센터 안내
1. PC Direct (내장 및 외장 드라이브 A/S 지원) 홈페이지
a.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74 전자랜드 신관 5층 501호 (04372)
* 전화문의 : 1588-3877
b. 업무시간 : 평일 오전 10:00~오후 5:00 (점심시간 오후12:00~오후1:00)
* 매주 토/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
* 점심시간 내방객 접수 불가
c. 홈페이지
2. SCG Solutions (내장, 외장 드라이브 및 시스템 A/S 지원) 홈페이지
a.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273 용산빌딩 4층 SCG Solutions (04321)
* 전화문의 : 1811-7247
b. 업무시간 : 평일 오전 10:00~오후 5:00 (점심시간 오후12:00~오후1:00)
* 매주 토/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
* 점심시간 내방객 접수 불가
c. 홈페이지
3. SK Networks Service (외장 드라이브 A/S 지원) 홈페이지
a.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71길 6 샌달우드 2층 (04364)
* 전화문의 : 1566-7746
b. 업무시간 : 평일 오전 10:00~오후 5:00 (점심시간 오후12:00~오후1:00)
* 매주 토/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
* 점심시간 내방객 접수 불가
c.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