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선호, KBS 연예대상 신인상 정조준…물오른 예능폼! 문세윤도 인정 (‘1박2일’)

[OSEN=장우영 기자] ‘1박 2일’ 멤버들이 각자의 비법이 담긴 요리 실력을 선보인다.

10일 저녁 6시 15분 방송되는 KBS2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잘 먹고 잘 자는 법’에서는 잘 먹고 잘 퇴근하기 위한 여섯 남자의 좌충우돌 현장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여섯 남자는 퇴근 미션의 하나인 ‘요리’를 시작한다. 이들은 각자 공수해온 음식 재료들로 엄청난(?) 요리 실력을 뽐낸다고.

‘메인 셰프’로 변신한 문세윤은 능숙하게 재료를 칼질한다. 특히 자신이 알고 있던 요리 비법인 ‘문셰프 팁’을 대방출한다는데. 과연 그 팁은 무엇일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시킨다.

그런가 하면 유선호는 요리 도중 물오른 예능폼을 한껏 발산한다. 문세윤이 보내는 엉뚱한 드립에도 찰떡같이 받아치는가 하면 한술 더 뜨는 발언으로 개그맨이 본업인 문세윤을 당황하게 만든다. 이에 문세윤이 “아따 너 빨리 크겠다”라며 유선호의 입담을 인정, 요리 현장을 웃음바다로 물들였다는 후문이다.

웃음과 입담이 폭발하는 여섯 남자의 유쾌한 요리 현장. 과연 어떤 멤버가 가장 먼저 ‘잘’ 먹고 ‘잘’ 퇴근할 수 있을지 여섯 남자의 마지막 전주 여행기는 10일 저녁 6시 15분에 방송되는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1박 2일 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 /elnino8919@osen.co.kr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