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은행제 상담 서비스 지원정책 안내

오늘은 “학점은행제 상담 서비스”에 대한 정부지원사업 데이터입니다.

이 사업은 학점은행제를 이용 중이거나 이용하려는 국민을 대상으로 하는 온·오프라인, 전화상담, 학습설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학점은행제 제도 및 제도 이용 중에 발생하는 사항에 대한 질의에도 답변을 해줍니다.

이 사업은 국가평생교육진흥원에서 운영됩니다.

이 글은 오늘의 정부지원사업 데이터 목록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학점은행제 상담 서비스

소관기관명 국가평생교육진흥원
부서명 학사행정실
신청방법 ○ 온라인 신청
–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홈페이지 : www.nile.or.kr 온라인 상담실을 통한 온라인 상담 신청
–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홈페이지 : 온라인 학습설계를 통한 학습상황 진단
–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홈페이지 : 신문고를 통한 공익제보/건의/문의/제도개선 요청

○ 기타
– 콜센터(1600-0400)를 통한 실시간 상담

신청기한 상시신청
지원내용 ○ 학점은행제를 이용 중이거나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국민을 대상으로 한 온·오프라인, 전화상담, 학습설계 서비스

○ 학점은행제 제도 및 제도 이용 중에 발생하는 사항에 대한 질의 응답을 할 수 있는 콜센터(1600-0400) 및 온라인 상담실

○ 학점은행제 제도 이용의 진행사항을 점검할 수 있는 온라인 학습설계

○ 학점은행제 교육훈련기관 및 제도에 대한 공익제보/건의/문의/제도개선을 요청할 수 있는 온라인 신문고

지원유형 기타(상담)
지원대상 학점은행제를 이용하고자 하거나, 이용하고 있는 모든 국민
선정기준
상세조회URL http://www.gov.kr/portal/rcvfvrSvc/dtlEx/B55288100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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