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 A/S 고객센터 운영 지원 안내

오늘은 (주)중소기업유통센터에서 진행하는 ‘공동 A/S 고객센터 운영 지원’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볼까요?

이 프로그램은 여러분들의 소중한 상담을 위해 공동 A/S 고객센터 운영을 지원합니다.

뿐만 아니라 A/S 전산 시스템 인프라 및 택배 통합 수리센터 운영에도 도움을 줍니다.

중소기업유통센터에서 제공하는 이 지원 프로그램은 제품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소상공인 여러분들의 업무 효율성과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이렇게 여러분들의 소중한 일상을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지원해 주는 정부의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소개했습니다.

함께 발전하는 소상공인들, 우리 모두 응원합니다! ✨🌟

공동 A/S 고객센터 운영 지원

소관기관명 (주)중소기업유통센터
부서명 (주)중소기업유통센터
신청방법 ○ 온라인 신청
– (주)중소기업유통센터 홈페이지 : www.sbdc.or.kr
신청기한 상시신청
지원내용 ○ 공동A/S 고객센터 운영을 통한 고객상담 지원

○ A/S 전산 시스템 인프라 지원, 전국망 연계 택배 통합수리센터 운영 지원 등 A/S대행 서비스 지원

○ 제품품질 및 서비스 강화를 위한 중소기업 A/S 역량강화 교육 지원

지원유형 기술지원
지원대상 ○ 자체 A/S 시스템을 갖추지 못한 국내 중소기업 中 A/S 가능한 17개 제품군
* 생활가전, 주방가전, PC기기, 차량제품, 가구, 의료기기, 유아용품, 패션잡화군 등
선정기준
상세조회URL http://www.gov.kr/portal/rcvfvrSvc/dtlEx/B55059800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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